[2021.06.25] 아주대학교병원,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에 마스크 3,600매 후원

  • 작성일자

    2021-11-02 09:38
  • 조회수

    36

[사진제공=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아주대학교병원 개방형 실험실 구축 사업단은 지난 11일 개최된 ‘2021 바이오 코리아’에서 취약계층의 코로나19 극복을 돕기 위해 KF94 마스크 총, 3,600매를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후원된 마스크는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방역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결손아동,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주대학교병원 개방형 실험실 구축 사업단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보건산업이 나아가야 하는 방향과 전략을 확인해보는 자리에서 뜻깊은 기부를 진행하게 되어 뿌듯하다”라고 말하며, “아주대학교병원 또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아주 SMART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통해 다양한 보건 의료분야 창업 기업과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대한민국 바이오산업의 혁신과 한계 극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현실에 놓여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신 아주대학교병원 개방형 실험실 구축 사업단 측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희망조약돌은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은 설립 이후 정부 지원금 없이 시민들의 자발적인 나눔만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해왔으며, 현재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원문보기 : 아주대학교병원,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에 마스크 3,600매 후원